장안구 조원2동, 평화의모후원 어르신 생신상
상태바
장안구 조원2동, 평화의모후원 어르신 생신상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3.1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자 이민호 팬클럽, 연무동에 라면 100박스 전달,파장동, 2분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장안구 조원2동은 지난 11일 평화의모후원을 방문하여 생일을 맞은 홀몸노인 5명과 입소 노인들을 모시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가졌다.
 
생신상 차려드리기는 새마을부녀회에서 주관하고 주민자치위원회 후원으로 지난 2008년부터 추진해온 사업으로 홀몸노인들의 생일상을 차려드림으로써 외롭고 쓸쓸한 생일을 조금이나마 훈훈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날 새마을부녀회에서는 맛있는 떡과 제철과일을 준비해 생일상을 차렸으며,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생일케이크와 쌀(10kg) 10포를 전달했다. 또한 동 주민자치센터 댄스스포츠 수강생들의 신나는 댄스공연은 행사장을 흥겨운 잔치분위기로 만들었다.
 
새마을부녀회 백복희 회장은 “가족의 따뜻한 정이 그리운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때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최종진 조원2동장은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찾아뵐 계획”이라고 전했다.

-연기자 이민호 팬클럽, 연무동에 라면 100박스 전달
 
연기자 이민호 팬클럽에서는 지난 11일 장안구 연무동에 폐지수집 어르신 등 저소득 세대에 전해달라며 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
 
이민호 팬클럽은 영화 ‘강남 1970’에서 주인공 이민호씨의 생활 배경이 된 영화동에 5년 전부터 기부를 시작해 매년 주인공의 생일인 3월 11일에 후원물품을 전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규성 영화동장은 “소외계층이 많은 영화동에 매년 따뜻한 온정을 나눠주고 있는 이민호 팬클럽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장동, 2분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파장동에서는 오는 3월 15일부터 3월 29일까지 2분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 프로그램은 라이댄스, 요가, 국악민요 등 성인을 위한 프로그램은 물론 어린이가 수강할 수 있는 음악줄넘기 등 19개 프로그램이며, 올해는 손뜨개 반이 추가되어 신규 운영된다.

신청은 방문 또는 인터넷(https://jangan.suwon.go.kr/edu/)을 통한 접수가 가능하며, 이와 관련 궁금한 사항은 파장동 주민자치센터(☎031-228-5394)로 문의하면 된다.
 
최종건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주민의 편의와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했다며,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