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오산대학교 인재 양성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오산대학교 인재 양성업무협약 체결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9.02.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오산대학교는 지난 25일‘지역 내 우수 인재 양성과 상호 정보 교류 및 다양한 교육 지원을 통한 보육사업 발전을 위한’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센터장과 오산대학교 실용사회복지학과 노상은교수를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오산시 보육교직원 및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함으로써 관내 우수 인재 양성과 보육의 질을 향상시켜 오산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보육교직원 대상‘어린이집 조직관리 교육’‘장애인식 개선교육’‘의사소통교육’△부모-자녀대상‘문화 행사 지원’△영유아 대상‘장애인식 개선 체험프로그램’△‘연구 활동 및 정보교환’‘인재 양성을 위한 현장실무교육’등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오산대학교 노상은교수는 “양 기관이 서로 협력과 공유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센터장은 “오산시 보육교직원의 역량강화와 영유아의 행복한 경험을 통한 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산학협력 지원을 통해 아동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우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