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청년대책특별위원회 위원장,이나영 의원, 부위원장에 김강식, 오지혜의원 선출
상태바
경기도의회 청년대책특별위원회 위원장,이나영 의원, 부위원장에 김강식, 오지혜의원 선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9.02.1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의회 청년대책특별위원회(이하 “특별위원회”)는위원장에 이나영(더불어민주당, 성남7) 의원, 부위원장에 김강식(더민주, 수원10) 의원과 (더민주, 비례) 의원을 선출했다고 19일 밝혔다.

도의회는 도의회 차원에서 청년정책에 대한 효과적인 정책대안을 지난해 12월14일 “경기도의회 청년대책 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이나영 위원장은 “10대 의회는 청년 의원들의 약진이 두드러져 각 상임위에도 정책구상의 핵심을 청년 의원들이 담당하고 있고, 원 구성 직후부터 청년을 위한 정책마련에 대한 논의가 활발했다”고 밝히고, “청년과의 소통을 통해 정책수요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경기도 청년정책이 현장에서 제대로 시행되고 있는지 면밀히 검증해 우리 시대의 청년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청년대책특별위원회는 경기도 청년정책기본계획과 세부사업을 면밀하게 점검하고 권역별 청년 네트워크 구축, 전문가 간담회 등을 통해 청년정책이 효과성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도의회 차원의 청년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