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미디어센터, 찾아가는 미디어 교육 참여기관 모집
상태바
화성시미디어센터, 찾아가는 미디어 교육 참여기관 모집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9.02.07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미디어센터가 지역 및 계층간 미디어 격차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미디어 교육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화성 관내 기관 및 단체, 학교 등이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의 주제와 커리큘럼 등을 제안하면 미디어센터가 현장을 찾아가 적합한 강사 인력과 시설, 장비 등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강좌는 미디어 센터의 전통적인 분야인 영상, 사진, 음향 뿐 만 아니라 뉴미디어, 웹미디어, 그래픽, 코딩, 더빙, 스피치, IT 등 새로운 미디어 분야의 강좌까지 시민들의 다양한 미디어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분야가 준비되어 있다.

신청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media.hcf.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E-mail(jypark@hcf.or.kr)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매월 15일 신청이 마감되고, 공익실현성, 운영효율성 등을 평가하는 내부 심사를 통해 지원을 결정한다. 단, 폭넓은 지원을 위해 신청기관별로 1개 강좌, 최대 10차시로 지원을 제한하며 강좌 당 최소 수강 인원은 10명이다.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hcf.or.kr),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media.h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