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평생학습 기관 대상 우수 프로그램 공모 다음달 8일까지…8~10개 프로그램 선정․지원
상태바
용인시, 평생학습 기관 대상 우수 프로그램 공모 다음달 8일까지…8~10개 프로그램 선정․지원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9.01.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용인시는 시민들에게 양질의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달 8일까지평생학습 기관․단체 등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공모 대상은 평생학습 공동체 진흥․육성, 소외계층 사회적응, 취업능력 개발, 지역사회 특성을 고려한 프로그램 등이다.

용인에 주소를 둔 비영리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기관․단체 가운데 공모를 희망하면 용인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관련 서류와 함께 시 평생교육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사업수행능력, 공익성, 효과성 등을 고려해 오는 2월말 8~10개 프로그램을 선정할 방침이다. 우수 프로그램에 선정된 기관․단체에는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최대 500만원 내에서 강사비, 운영비, 홍보비 등을 차등 지원한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양질의 학습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역량있는 평생교육기관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educity.yongin.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