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주민참여예산 지역회의 본격 활동 시작
상태바
수원시 권선구, 주민참여예산 지역회의 본격 활동 시작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1.1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선여성합창단과의 간담회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권선구청장 이택용)는 지난 17일 2020년도 사업예산 반영을 위한 추진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제1차 권선구 지역회의를 개최했다.

구 지역회의 위원들은 ‘예산 제안 설명회’ 및 지역 주민과 함께 현안을 살펴보고 사업을 발굴하는 ‘우리 동네 주민참여예산 3일간의 유람’추진 일정을 논의했다.

백영주 위원장은 “지역회의 위원들과 함께 권선구 지역 특성을 반영한 예산을 적극적으로 편성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구 지역회의에서는 115건의 사업제안서를 접수해 타당성 검토 및 현장 점검을 통해 총 33건의 사업에 대한 12억1천7백40만원을 예산에 반영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는 ‘구운동 549번지 일원 보행환경개선사업’, ‘두물맞이공원 정비사업’ 등이 있다.

-구, 권선여성합창단과의 간담회

이택용 권선구청장은 지난 17일, 지역사회 문화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권선여성합창단(지휘자 정창준) 임원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권선여성합창단은 합창 수업을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고, 관내 주요 행사 공연, 소외된 지역을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사랑을 나누는 아마추어 합창단이다.

또한 단원들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정기연습을 통해 실력향상과 함께 친목을 다지고 있다.

이택용 권선구청장은 “바쁜 일상에도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어내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는 여러분들을 응원하며,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