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생활체육교에 참여해보세요
상태바
권선구,생활체육교에 참여해보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1.1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곡선동, 사랑의 떡국 나눔 ,호매실동 김우영 신임동장 , 관내 경로당 14개소 방문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이택용)는 구민의 건강증진과 여가 활용을 위해 ‘2019년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역 주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원 및 동네 체육시설에서 운영하는 생활체육교실은 건강생활체조, 여성 축구, 어린이 풋살 등 12개 종목 16개 프로그램이며 구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생활체육교실에는 총 4만 2천여 명의 구민이 참여했으며, 축구 등 10개 종목의 구청장기(배) 생활체육대회에 3천여 명의 생활체육인들이 참가해 생활체육 저변을 확대하고 건강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했다.

생활체육교실은 권선구청 행정지원과(☎228-62516)로 방문 또는 전화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권선구청 홈페이지(http://ksun.suw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곡선동, 사랑의 떡국 나눔 잔치

곡선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15일 저소득층 홀몸노인 50여명을 모시고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떡국 나눔 잔치’를 열었다.

통장들은 맛있는 육수를 만들기 위해 하루 전 사골국물을 정성스럽게 우려내고, 형형색색의 고명을 얹어 떡국을 준비하고 떡, 과일 등과 함께 푸짐한 한상을 차렸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도 먹고 주변에서 안부도 물어주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윤원호 곡선동 통장협의회장은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떡국을 준비했는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기쁘다. 후원해 주신 분들과 어르신들 모두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매실동 김우영 신임동장 , 관내 경로당 14개소 방문

호매실동 김우영 신임동장은 지난 14-15일 양일간 관내 경로당 14개소를 방문했다.
 
  김우영 동장은 두암경로당을 비롯한 14여 곳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각 경로당에 쌀 10kg 한포씩을 전달했다.

  김길태 두암경로당 회장은 “바쁘신데 직접 찾아와 감사드린다. 호매실동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고, 저희도 열심히 도와 드리겠다”고 말했다.
 
  김우영 호매실동장은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