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이택용 권선구청장, 현장중심 행보
상태바
수원시 이택용 권선구청장, 현장중심 행보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9.01.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류1동, 첫 통장회의를 시작으로 힘찬 출발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 이택용 권선구청장은 사업 현장을 방문, 현장중심의 행정을 펼쳐가고 있다.
 
이택용 구청장은 취임 직후 권선구 선거관리위원회, 대한노인회 등 유관기관 14개소를 찾아 시‧구정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지난 11일까지 부서장들로부터 핵심 사업에 대한 보고를 받으며 현안업무 파악에 집중했다.
 
이 청장은 세류1동 분회경로당 신축 현장, 경기상상캠퍼스 수목정비 현장 등을 직접 둘러보며 추진현황을 파악하고, 현안사업이 적기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주문했다.
 
아울러 청소차량 차고지와 방치차량 보관소를 방문해 환경관리원, 과 교통부서 직원 등 민원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만나 애로사항을 듣고 격려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택용 권선구청장은 “권선구는 수원시 4개구 중 인구가 가장 많고 개발될 면적이 커 행정수요 또한 가장 많다. 다양하고 복잡해진 주민의 행정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현장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류1동, 첫 통장회의를 시작으로 힘찬 출발

세류1동(동장 곽도용)은 통장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통장월례회의를 지난 10일 개최했다.

회의는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명예 사회복지 공무원 모집’ 등 행정 사항 홍보를 시작으로 수원시 최대 현안인 ‘수원특례시’관련 영상을 시청하면서 앞으로의 홍보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곽도용 세류1동장은 “수원시는 현재 예산 등 재정 운용에 많은 제약이 있어 우리시보다 인구가 적은 다른 광역시에 비해 많은 차별을 받고 있다. 이런 차별을 해소하기 위해 특례시 지정이 반드시 필요하니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주민홍보에 앞장서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