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포곡읍부터 시작…읍면동 찾아가는 시민소통센터 연2회로 확대 운영
상태바
용인시, 포곡읍부터 시작…읍면동 찾아가는 시민소통센터 연2회로 확대 운영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9.01.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용인시는 찾아가는 시민소통센터를 올해는 2회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찾아가는 시민소통센터는 현장 중심의 의견청취와 민원 해소를 위해 지난 해 1회만 열었다.
 
그러난 올해는 2월11일 포곡읍을 시작으로 4월17일까지 처인·기흥·수지구의 읍·면·동 순으로 각 주민센터에서 진행한다.

시는 시민과 소통하며 민원을 해소하기 위해 사전에 시민들의 신청을 접수하고 시민소통센터에서 해결책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 협치행정 구현 차원에서 이·통장 등 주민대표와 함께 센터 운영을 진행해 시민들의 불편을 실질적으로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

찾아가는 시민소통센터을 이용하려는 시민은 각 읍·면·동 센터 운영일에 맞춰 나오거나, 주민센터에 비치된 사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는 상반기 소통 결과를 시민들에게 알려주고 새로운 의견을 청취할 하반기 찾아가는 시민소통센터를 9월2일부터 11월14일까지 상반기와 같은 순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행정에 대한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