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전원경의 미술관 옆 음악당' 오는 15일 광주 투어공연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전원경의 미술관 옆 음악당' 오는 15일 광주 투어공연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8.12.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광주 광산문화예술회관서... 유럽의 특정 도시로 떠나는 예술여행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은 수원SK아트리움 대표 스테디셀러 '전원경의 미술관 옆 음악당'을 15일 광주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원경의 미술관 옆 음악당은 지난 2016년 수원SK아트리움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세 번째로 수원SK아트리움의 대표적인 평일 낮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프로그램이다.

유럽의 특정 도시에서 창작된 음악과 미술작품을 함께 감상하는 강연 콘서트로, 전문 클래식 연주자들의 고품격 실내악 연주와 함께 스토리텔러 전원경이 강연을 이끈다.

15일 광주 공연의 여행지는 영국 런던! ‘시민이 이끈 예술의 혁명’이라는 주제로 홀바인, 반 다이크, 윌리엄 호가스 등 영국의 작가들의 미술 작품들이 소개된다.

공연은 수원SK아트리움 자체 제작 프로그램으로 올해 초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국‧공립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고, 이어 국내 2개 지역(강릉, 광주) 문예회관의 초청을 받아 올 하반기 투어가 현재 진행 중에 있다.
 
공연은 15일(토) 오후 5시 광산문화예술회관이며, 공연예매는 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석 무료. 문의: 광산구 문화기획팀 (062-960-88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