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
상태바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10.0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는 경기도 도시재생의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해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에 대한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지난 9월 도시재생에 관심이 있는 경기도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공개모집해 SNS 홍보에 탁월한 역량을 가진 대학생 4명을 선발했다.

금번 선발된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는 오는 12월까지 도시재생지원센터 홍보, 행사 및 도내 도시재생사업지역 취재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도시재생 이모저모를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 활동가이드라인 교육과 더불어  활동 포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발대식에 참여한 한 서포터는 “아직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도시재생이라는 분야를 도민 눈높이에서 효과적으로 홍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계호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온라인 서포터즈의 홍보활동을 통해 경기도 도시재생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한다.”며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창의성으로 도시재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는 경기도시공사가 경기도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주민들의 도시재생 이해도 증진 프로그램 운영, 정부의 도시재생 뉴딜사업 선정 지원 및 재생사업의 원활한 추진 지원 등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