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립국악단, ‘더 킹 콘서트’100인의 대국민 합창단 모집
상태바
경기도립국악단, ‘더 킹 콘서트’100인의 대국민 합창단 모집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8.08.1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립국악단은 오는 9월 18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더 킹 콘서트(The King Concert)’를 진행을 위해 프로젝트에 함께할 100인의 국민합창단을 모집한다.

‘더 킹 콘서트(The King Concert)’는 경기 천년을 기념하며 우리나라 문화유산을 국민들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알리는데 목적이 있다. 또한 세계유네스코에 등재된 문화재들을 이외에도 우리나라의 다른 문화재들 역시 그 가치가 보존되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가 인정한 대한민국 중요무형문화재를 국악관현악의 협연 무대와 함께 선보이며, 7인의 국보급 무형문화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그리고‘더 킹 콘서트’는‘아리랑’합창으로 공연은 마무리 되는데, 마지막 무대인‘아리랑’을 함께 장식할 100인의 국민합창단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하는 것.

남녀노소 불문하고, 친구, 가족 단위 등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단, 선착순 100인 만이 국민합창단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ggac.or.kr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