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도서관에서 수박 수영장?
상태바
수원문화재단,도서관에서 수박 수영장?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8.07.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수영장을 아시나요?."

수원문화재단은 다음달 12일 바른샘어린이도서관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도서관에서 수박 수영장> 행사를 진행한다. 
 
도서관에서 수박 수영장은 어린이들에게 그림책『수박 수영장』(안녕달/창비, 2015)의 내용을 상상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독서 흥미를 유발시키고, 도서관이 재미있고 신나는 공간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2017년 처음 진행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도서관에서 수박 수영장은 8월 12일 하루 운영하며 11:30, 14:30 총 2회 운영된다. 바른샘어린이도서관 옥상에서 펼쳐지는 <수박 수영장>은 물놀이, 먹거리장터, 도서관 자원활동가들의 그림연극 공연 등으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신청 접수는 오는 31일 화요일 9시부터이며 자세한 사항은 바른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uwonlib.go.kr/bki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재)수원문화재단 책문화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도서관이 가족, 이웃과 함께하는 지역 내 문화향유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른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uwonlib.go.kr/bkid)와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31)216-93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