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문화의전당 4분기 시설물 11일부터 대관 접수 시작
상태바
경기도문화의전당 4분기 시설물 11일부터 대관 접수 시작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8.07.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문화의전당이 20일까지 올해 4분기(10,11,12월) 공연장 정기대관 신청접수를 받는다. 전당은 올해 1월부터 시설 공사로 인한 전면 휴관에 들어갔으며, 현재 공사 마무리 단계로 재개관을 준비 중이다.

대관시설은 대극장(1,546석 규모, 휠체어석 20석 별도)과 소극장(503석 규모, 휠체어석 6석 별도), 갤러리(빛나는, 소담한)이며 공고에 명시된 대관 가능 날짜를 확인하여 신청방법 등을 숙지한 후 양식을 갖춰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경기도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ggac.or.kr)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경기도문화의전당 고객서비스팀으로 방문, 우편, 전자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시설사용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개인 신청시 주민등록등본 1부), 공연의 경우 공연계약서 및 확인서, 전시의 경우 전시도록 및 포트폴리오 등 전시자료(또는 작품사진자료) 1부 이상이 필요하다. 신청서의 내용 및 증빙서류가 불충분할 경우, 접수가 취소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방문 접수는 평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등기 우송에 한하여 접수 마감일 마감시간 도착분까지만 유효하다. 전자메일로 접수할 시 공연은 rent@ggac.or.kr, 전시는 rent2@ggac.or.kr로 신청할 수 있으며, 메일 제목과 파일명을 ‘[대관신청]공연명(또는 전시명)_대관단체명’으로 작성하고 신청자 직인 날인 후 전 문서를 하나의 파일로 스캔하여 첨부해야 한다.

신청기간이 경과하여 접수된 신청서는 무효이며, 제출된 신청서는 반환하지 않는다. 선정 공연(단체)은 해당 공연에 대한 정보를 사용계약 체결 시까지 제출해야 한다. 대관신청 승인은 선착순이 아닌 내부 심의를 통해 결정되며 이메일 등 개별로 통보된다. 자세한 사항과 대관내규는 신청 공고문을 참고해야 하며 기타 사항 경기도문화의전당 고객서비스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031-2303-266(공연장)/462(갤러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