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평생학습동아리 리더 워크숍
상태바
오산시 평생학습동아리 리더 워크숍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8.06.1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평생학습도시 오산(시장 곽상욱)에서는 지난 15일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서 평생학습동아리의 힘이란 주제로“오산시 평생학습동아리 리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관내 평생학습 프로그램과 평생학습동아리 활동 사이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평생학습동아리를 발굴 및 지원하고자 오산시 평생학습동아리 리더 및 관계자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워크숍에 참여한 평생학습동아리 문실사(문해교육을 실천하는 사람들) 김태희 회장은“평생학습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구체적인 사항들에 대해서 생각해보거나 미쳐 몰랐던 부분들을 배우게 되어 매우 의미가 있었으며, 현장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참여소감을 말했다.
 
 한편, 오산시 평생교육과에서는 평생학습동아리를 연중 모집한다. 5인 이상 팀을 이뤄 정해진 주제에 대한 학습과 토론을 위해서 정기적으로 활동하는 모임으로 오산시 교육포털 홈페이지의 평생학습동아리 등록서류를 작성하여 평생교육과로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오산시 평생교육과에 등록된 평생학습동아리는 평생교육 관련 행사(발표회, 전시회, 평생학습축제 등) 참여기회, 평생학습동아리 리더 워크숍 및 컨설팅 등을 제공해 평생학습동아리의 지속적인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

 평생학습동아리 등록과 지원에 대한 문의사항은 오산시청 평생교육과(☎031-8036-7540~9)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