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수원시의원 당선인 “제 1의 원칙 주민과 약속...뚝심 행복도시 수원 완성”
상태바
김미경 수원시의원 당선인 “제 1의 원칙 주민과 약속...뚝심 행복도시 수원 완성”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6.1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약속했던 사항들 반드시 지켜내기 위해 4년간 부단한 노력할 것”

“모든 시민이 상생하는 행복도시 수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지혜롭게 판단하고 주민들의 편에 서서 앞장서서 나가며, 진짜 필요한 사안을 이루기 위해 뚝심 있게 추진하는 김미경이 될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6.13지방선거를 통해 재선에 성공한 더불어민주당 김미경 수원시의원(매교동,매산동,고등동,화서1동,화서2동) 당선인이 밝힌 다짐이다.

김미경 당선인은 “남북정상회담, 북미정상회담으로 평화와 화합의 희망이 움트는 이 시대에 제게 시의원의 소임을 맡겨 주신 수원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약속했던 사항들을 반드시 지켜내기 위해 4년간 부단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김미경 당선인은 “수원시의원으로서 항상 수원시민과 지역 주민들의 편에 서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제1의 원칙으로 삼고 일할 것”이라면서 “안전한 수원, 돈이 잘 도는 수원, 도시 인프라가 잘 구축된 살기 좋은 수원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김미경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주요 공약으로 ▲매교동 공공청사부지에 다목적 복합체육관 건립 추진 ▲매산초등학교 등 5개동 초등학교에 공기청정기 보급 ▲중·고등학교 무상교복 및 무상급식 시행 등 보편적 교육복지 확대 ▲치매안심센터 확대 개소 ▲팔달구노인복지관 노인복지 서비스 확대 ▲화서1동 공영주차장 조성 조기 착공 ▲화서2동 숙지공원 운동장 지하주차장 신설 추진 ▲숙지물놀이공원 조기 완성 등을 제시했다.

김미경 당선인은 제10대 수원시의회 의원, 수원지방검찰청 수원지역범죄피해자 지원센터 운영위원, 수원시 자전거연구회 대표, 대한노인회 수원시팔달지회 자문위원 등을 맡아 지역사회에 봉사해 왔다. 제5회 홍재의정대상, 제7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원시 상인연합회 감사패 등 다수의 상과 감사패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