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욱 오산시장 후보 "투표권 꼭 행사해 오산 미래 선택하시길" 성명서 발표
상태바
곽상욱 오산시장 후보 "투표권 꼭 행사해 오산 미래 선택하시길" 성명서 발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6.12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곽상욱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후보는 제7회 전국지방동시선거를 하루 앞둔 12일 성명을 발표하고, “6월 13일의 선택은 앞으로 4년뿐 아니라 오산의 백년 미래에 대한 선택”이라며 “반드시 투표권을 행사해 오산의 미래를 향한 여정에 함께 해 달라”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 곽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오산천 생태복원 ▲내삼미동 개발 ▲죽미령 평화공원 조성 ▲독산성 원형 복원, ▲뷰티도시 오산 건설 등을 5대 공약으로 선정했다. 이를 포함해 전철 분당선과 동탄1트램 오산역 연결, 일자리 5만개 공급과 산업기반 확충, 복지와 출산보육 교육 등 각 분야에 걸쳐 모두 129개 항의 공약을 발표했다.

○ 곽 후보는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한 약속을 반드시 실천해 새로운 오산, 행복한 오산을 만들겠다”라면서 “혼신의 노력으로 준비해온 오산의 백년 미래를 앞으로도 혼신의 노력을 다해 책임지겠다”라고 강조했다.

○ 곽 후보는 “정정당당하게 선거를 하려고 노력하였지만 가짜뉴스와 흑색선전 같은 일이 있어 참으로 안타깝다”라면서 “시민 중심인 시민의 정치가 온전히 오산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도록 시민께서 나서달라”라고 촉구했다.

○ 한편, 곽 후보는 이 날 역사적인 북미정상회담이 열린 것과 관련해 성명에서 “한반도를 옭아맨 역사의 먹구름이 걷히고 평화의 햇살이 밝아올 것을 생각하면 가슴이 벅차오른다”라면서 “부디 북미 대화가 성공하고 한반도를 둘러싼 불신과 대결이 말끔히 걷히기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간절히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