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 보이지 않는 부분도 살피는 시의원이 되겠다 약속
상태바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 보이지 않는 부분도 살피는 시의원이 되겠다 약속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5.2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이철승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의원 후보는 26일 오후 권선구 탑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백혜련(수원을) 국회의원, 이재준 수원갑 지역위원장, 이기우 전 경기도 사회통합부지사, 대한노인회 권선구지회장 이종화 지회장 등 당원 및 지지자,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했다.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등 수원시 각 선거구에 출마한 경기도의원 후보, 수원시의원 후보들도 함께했다.

 있다.ⓒ경기타임스

이철승 후보는 수원시바선거구(서둔(탑)·구운·율천동)에서 출마했다. 이철승 후보는 ‘소통과 공감, 일상 속의 시의원’을 슬로건을 내걸었다.

이철승 후보는 출정사에서 “보이는 부분만이 아닌 보이지 않는 부분도 살피는 시의원이 되겠다”며 “첫 의정활동을 하면서 했던 다짐을 잊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듣고 발로 뛰고 소통하는 공감 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큰절을 하며 출정사를 마무리했다.

백혜련 의원은 격려사에서 “이철승 후보는 말이 필요없는 후보다. 슬로건인 ‘소통과 공감, 일상 속의 시의원’은 지방자치의 이념을 잘 표현한 캐치프레이즈”라며 “‘소통과 공감, 일상 속의 시의원’ 이철승 후보를 끝까지 지원해 달라”고 말했다.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는 축사에서 “이철승 후보가 초선의원으로 활동을 잘해 제가 4년 수원시정을 이끄는데 큰 기여를 했다”며 “이번에도 이철승 후보가 당연히 당선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철승 후보 당선을 위하여 파이팅!”을 외쳤다.

이종화 권선구지회장 축사에서 “이철승 후보는 권선구지회 자문위원이다. 노인을 섬기는데 앞장서 열심히 한다. 경로당을 방문하면서 많은 어른들의 삶의 질을 높여준다”며 “충효정신이 충만한 이철승 후보가 시의회 가서 노인을 섬기고, 서수원 발전을 위해 활동해 달라”고 말했다.

이철승 후보는 백혜련 의원,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수원시 각 선거구에 출마한 경기도의원 후보, 수원시의원 후보들과 함께 엄지척을 하며, 두 손을 맞잡고 번쩍 팔을 들어올리며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홍재언론인협회 6.13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