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칼갈이 행사
상태바
경기도시공사, 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칼갈이 행사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5.2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시공사는 국민임대주택 및 공공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입주민 대상으로 주방용 칼을 갈아드리 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공사는 주부들에겐 어려운 생활 과제중 하나가 칼갈이였다는 점에 착안해 임대주택 고객을 대상으로 금번 행사를 마련하였다.

국민임대주택은 무주택 저소득층의 주거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임대주택이다. 공사가 현재 관리하고 있는 국민임대주택은 2008년에 입주 시작한 안성공도 1,556호, 2009년에 입주 시작한 하남풍산 777호가 있다.

공공임대주택은 임대의무기간 동안 임대 후, 분양 전환하는 임대주택이다. 공사가 현재 관리하고 있는 2014년에 입주 시작한 김포한강 559호가 있다.

공사는 지난 1월 주거복지부문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국민임대주택 등을 김용학 사장이 직접 방문하여 주민과 소통의 시간을 가진바 있다. 지난 3월에는 임대주택 단지내 거동이 불편하신 독거노인 겨울이불 세탁 봉사를 실시하는 등 주거복지 서비스 개선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사회적 책임의 국제표준임 ISO 26000을 도입하여 공사 경영전반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공사가 제공하는 주거복지 서비스도 사회적 가치 실현 관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