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수원시의원 후보, "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태바
김미경 수원시의원 후보, "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5.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6.13지방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미경 수원시의원 후보(아선거구, 매교동,매산동,고등동,화서1동,화서2동)는 지난 17일 수원시 팔달구 화서시장 2층에 자리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의 각오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은 별도의 형식을 갖춘 행사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당원과 지역 주민, 상인 등 지지자들은 자신이 편한 시간에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간단한 다과를 나누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김미경 후보는 사무소를 찾아온 시민들을 특유의 밝은 표정과 경쾌한 목소리로 반갑게 맞이하며 자리까지 안내했다. 시민들을 위해 직접 다과를 나르기도 했고, 탁자와 사무소 출입문을 바쁘게 오가며 인사했다. “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선거사무소를 찾은 시민들은 재선에 도전하는 김미경 후보에게 “언제 봐도 힘이 넘쳐난다”, “똑순이 김미경 의원의 활약으로 마을에 활력이 생겼다”, “지역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일해 달라”고 덕담을 건넸다.

김미경 후보는 “초선 의원 때 주변에서 ‘그렇게 뛰다가는 1~2년 하다 지치겠지’라고 했는데, 4년간 변함없이 주민들 곁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뛰었다”며 “늘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김미경 후보는 “사실 제가 일을 시작하면 무모하다고 할 만큼 저돌적으로 한다. 시작했으면 반드시 끝을 봐야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주민들 속에서 주민들과 함께 지역 현안을 풀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김미경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매교동 공공청사부지에 다목적 복합체육관 건립 추진 ▲매산초등학교 등 5개동 초등학교에 공기청정기 보급 ▲중·고등학교 무상교복 및 무상급식 시행 등 보편적 교육복지 확대 ▲치매안심센터 확대 개소 ▲팔달구노인복지관 노인복지 서비스 확대 ▲화서1동 공영주차장 조성 조기 착공 ▲화서2동 숙지공원 운동장 지하주차장 신설 추진 등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이용훈 국내외통합호남향우회총연합회 총회장, 이병학 대한노인회 수원시팔달구지회 지회장, 배재화 무궁화K나라사랑연합회 회장 등 김 후보를 지지하는 각계인사, 주민 등 300여명이 다녀갔다. 경기도의원 후보, 수원시의원 후보들도 자리를 빛냈다. 

김미경 후보는 제10대 수원시의회 의원, 수원지방검찰청 수원지역범죄피해자 지원센터 운영위원, 수원시 자전거연구회 대표, 대한노인회 수원시팔달지회 자문위원 등을 맡아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있다. 제5회 홍재의정대상, 제7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원시 상인연합회 감사패 등 다수의 상과 감사패를 받았다.

*홍재언론인협회 6.13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