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Newfound-2018 신진 작가 발굴 展 수원미술전시관서 개최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Newfound-2018 신진 작가 발굴 展 수원미술전시관서 개최
  • 이효주 기자
  • 승인 2018.05.0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은 13일까지 'Newfound-2018 신진 작가 발굴 展'을 수원미술전시관에서 개최한다.

 (사)한국미술협회 수원지부와 공동주관으로‘새롭게 발견된’이라는 뜻을 가진 Newfound 전시는 수원 및 경기 지역에서 학업 및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신진작가를 발굴하고 창작발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인간 군상의 내면의 깊이를 모노톤의 강렬한 흑백대비로 풀어낸 김승현 작가, 전통의 아름다움을 패턴화하여 새로운 구조물로 재구성하는 김아라 작가, 외롭고 상처받은 현대인들에게 곰돌이 인형의 포옹과 함께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박지연 작가의 작품을 볼 수 있다.

 또한 자연과 인간과의 조화로운 공존에 대해 고민하면서 시멘트와 철 등의 다양한 재료로 동물의 형상을 만들어 내는 이훈상 작가의 조각 작품과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사랑받는 여인의 표정과 행동, 독특한 표현기법으로 시각화한 정다흰 작가의 작품이 전시된다.   

김승현, 김아라, 박지연, 이훈상, 정다흰 5명의 작가들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은 수원미술전시관 1관에서 진행되며 젊은 작가들의 독창적이고 새로운 미적 표현방법을 접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수원미술전시관 홈페이지(www.suwonartcenter.org) 및 (031) 243-364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