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김포한강 공공임대아파트 입주민 대상 나무알기 체험 교실 개
상태바
경기도시공사, 김포한강 공공임대아파트 입주민 대상 나무알기 체험 교실 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4.2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시공사는 지난 21일 김포한강 자연&e편한세상 아파트에서 입주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우리단지 체험교실 ‘나무야 놀자’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단지 체험교실 ‘나무야 놀자’는 아파트 단지 내 어떤 나무가 살고 있는지를 알아보고 나무가 주는 혜택과 그 중요성을 배우는 문화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40여명의 초등학생들은 2명의 숲해설 전문가와 함께 오감을 활용한 ‘나무탐방·화분만들기’ 및 나무명찰을 직접 만들어 거는 ‘런닝맨, 나무이름표를 붙여라!’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공사는 공사가 관리하는 아파트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어린이·어버이날 행사, 김장담그기 및 쌀 나눔 행사, 칼갈이 행사 등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사는 금회 행사뿐 아니라 가을에는 우리단지 체험교실 ‘나를그리다’(팝아트)을 개최할 예정이다. 공사가 참가비 전액을 지원하고 참가자의 높은 만족도로 인해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공사는 향후에도 입주민 삶의 질 향상과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문화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