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수원FC 연간회원권 전달 등 동 소식
상태바
권선구, 수원FC 연간회원권 전달 등 동 소식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8.03.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는 집무실에서 구 체육진흥협의회장 및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 수원FC단장 등 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K리그 2 수원FC 연간회원권 650구좌를 지난 12일 전달했다.

권선구민과 직원들은 2018년 수원FC의 K리그 2 우승에 대한 강한 의지를 뒷받침하고, K리그 1 무대의 재승격을 위해 힘을 실어주고자 연간회원권 구매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수원FC 연간회원으로 축구 붐 조성에 앞장서게 된다.

이의택 수원 FC 단장은 “수원FC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권선구민과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올해에는 꼭 K리그 1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고,

송인기 체육진흥협의회장은 “37만 권선구민의 작지만 끊임없는 응원의 메아리가 수원FC 재도약의 발판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지속적인 성원을 약속했다.

-금곡동, 금곡초 임시 휴교에 따른 돌봄교실 장소 제공

금곡동(동장 김영식)은 금곡초등학교(교장 백정한) 화장실 개선공사에 따른 긴급 휴교기간(2018.3.12.~3.30.) 동안 새마을문고 공간을 초등학생 돌봄 장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상자는 금곡초등학교 1~2학년 학생 중 맞벌이 가정 초등학생 22명이며 금곡초는 돌봄 교사 1명을 파견 배치해 학생들의 학습을 지도하고 안전사고 예방 등에 힘쓸 예정이다.

김영식 금곡동장은 “장소 제공기간 동안 금곡초등학교 학생들과 새마을문고 이용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세류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경로당 방문 

세류3동(동장 임병포)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행복경로당을 방문해 과일 및 떡 등 간식을 지난 12일 전달했다.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우리는 짝꿍! 자매결연 사업」일환으로 매월 행복경로당을 방문해 간식 등을 전달하고, 말벗이 되어 주며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임병포 세류3동장은 “어르신에 대한 공경의 마음으로 경로당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하고, 나아가 우리 지역 사회에 어르신에 대한 존경과 배려가 더 많이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