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시무식....'안전공정' 다짐
상태바
경기도시공사,시무식....'안전공정' 다짐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8.01.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경기도시공사는 남양주 다산신도시사업단에서 시무식을 갖고 공사가 진행 중인 모든 사업현장에서 ‘안전공정’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다산신도시사업단 소속 직원 및 시공사 현장근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시무식은 현장 안전과 상생경영을 다짐하며 무술년 업무를 힘차게 시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용학 사장은 “지난 연말에는 타워크레인 사고 및 화재사건 등 가슴 아픈 사고들이 유난히 많았다”며 “올해, 적어도 공사가 책임지고 있는 현장에선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될 일”이라고 강조했다.

김 사장은 이어 “2018년 현장안전이 여러분 손에 달려 있다는 점을 깊이 명심해달라”면서 “더불어 지난 연말 시작된 다산신도시 입주가 올해도 차질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사 임원진은 이날 직접 앞치마와 두건을 쓰고 참석자들에게 떡국을 일일이 떠주며 새해 인사를 나눴다. 임원진은 다산사업단 외, 광교신도시와 동탄2신도시사업단 등도 직접 방문해 직원들과 새해 인사 및 안전경영 메시지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1997년 경기도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설립된 경기도시공사는 파주LCD산업단지, 광교신도시와 다산신도시, 평택고덕 산업단지, 판교테크노밸리와 판교제로시티 사업 등을 통해 경기도의 지도를 바꿔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