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균형발전기획실 행정사무감사
상태바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균형발전기획실 행정사무감사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7.11.2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오구환 위원장(가평, 자유한국당)은 20일 경기도 북부청사에서 균형발전기획실을 대상으로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김시용 의원(김포3, 자유한국당)은 민방위 훈련 불참자들에 대하여 과태료 부과 후 체납자들에 대한 사후조치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고 지적하며 불참자들의 처분 및 징수제고를 통해 실효성 있는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매년 시행되는 민방공 대피시설이 투입되는 예산 및 노력에 비하여 실효성이 떨어진다고 지적하면서 주민 홍보 강화 및 각 지역 여건에 맞는 시·군별 맞춤형 훈련이나 경기도만의 좀 더 실효성 있고 특성화 된 훈련방법을 강구할 것을 주문하였다.

김원기 의원(의정부4, 더불어민주당)은 북부청사의 원거리 근무자들의 쾌적한 생활공간 마련을 위해 1인실 생활관 확보에 적극 노력해 줄 것과 북부청사 광장 리모델링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당부하였다.
 
김종철 의원(용인3, 자유한국당)은 청사방호의 효율적 운영 및 고용창출을 위해 청원경찰을 확충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 과 접경지역 대피시설이 평상시 활용방안 마련 및 유지관리를 철저히 해 줄 것을 주문하였다.

안승남 의원(구리2, 더불어민주당)은 경기안보 페스티벌 및 병역명문가 예우관련 행사들의 확충 및 다양화를 위하여 관련예산 확보를 위해 적극 노력해 달라고 주문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