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정찬민 시장, 녹십자,모나미.다우기술 등 기업 투자촉진 릴레이 현장 방문
상태바
용인시 정찬민 시장, 녹십자,모나미.다우기술 등 기업 투자촉진 릴레이 현장 방문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7.03.2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정찬민 시장, 녹십자‧모나미,다우기술 등 기업 투자촉진 릴레이 현장 대화ⓒ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정찬민 용인시장은 기업현장 3곳을 방문해 기업인들과 의견을 나누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23일 밝혔다.

정 시장은 기흥구 보정동에 있는 ㈜녹십자 본사와 수지구 동천동에 있는 ㈜모나미, 수지구 죽전동에 있는 죽전디지털밸리내 ㈜다우기술 등이다.

정 시장은 ㈜녹십자 허일섭 회장과 간담회를 갖고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세포치료제 종합생산시설인 ‘셀센터’ 건립과 관련한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용인의 향토기업인 ㈜녹십자는 지난 2015년 타지역으로 공장을 이전하려다 정 시장의 적극적인 설득으로 관내에 남기로 결정한 바 있다.

정 시장은 이 자리에서 “우리 시는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규제개선과 기업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과감하게 투자를 늘려줬으면 좋겠다”며 기업 애로사항 해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 시장은 이어 수지구 동천동의 ㈜모나미 본사와 죽전동 디지털밸리에 있는 ㈜다우기술도 방문해 대표이사와 환담하고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 등을 논의했다. ㈜모나미는 용인테크노밸리에 제조시설과 창고를 건립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