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변진섭 특유의 감성과 음악적 열정 가득한 무대,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변진섭 특유의 감성과 음악적 열정 가득한 무대,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4.12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 그와 함께 떠나는 그 때 그 시절 추억 속으로!
화성시문화재단, 변진섭 콘서트 포스터ⓒ경기타임스

다시 돌아온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과 함께 찬란했던 우리들의 젊은 시절로 떠나보는 '변진섭 콘서트'가 5월 21일(토), 오후 7시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을 찾아온다.

국내 최초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변진섭은 1998년 1집 데뷔곡 ‘홀로 된다는 것’을 시작으로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 뿐’ 등을 연이어 히트 시키고, 1989년 2집 타이틀곡 ‘너에게로 또다시’와 ‘희망사항’으로 방송사 인기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곡들이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한국 가요계 공식 밀러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

최근 MBC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2  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변진섭은 이번 공연을 통해 세월이 흘렀어도 변하지 않는 음악적 열정으로, 1980~1990년대를 풍미했던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그 때 그 시절의 감성과 열정을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관객들은 변진섭 특유의 감수성 짙은 보컬과 감성적 멜로디로 젊은 날의 추억 속으로 함께 떠나봄과 동시에 변진섭만의 특별한 콘서트를 통해 그 시절의 추억들과 조우하는 행복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변진섭 콘서트>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탕으로 인터파크 콘서트 부분 랭킹 1위를 기록하여 조기예매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티켓문의는 T. 1588-5234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