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식상한 코미디는 가라” ‘옹알스’ 연천온다.
상태바
연천군시설관리공단,“식상한 코미디는 가라” ‘옹알스’ 연천온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5.10.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상한 코미디는 가라” ‘옹알스’ 연천온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명혁) 연천수레울아트홀은 최고의 넌버벌 코미디 쇼 ‘옹알스’ 공연을 오는 31일 오후 2시와 5시에 선보인다.  

‘옹알스’ 공연은 마임과 저글링, 비트박스 등 비언어 장치를 통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글로벌 코미디 이다. 

‘옹알스’는 2010년, 2011년에 개최한 에딘버러 페스티벌(Edinburgh Festival)에 도전해 최고 평점인 5개 만점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어워드 에도 오르며 대단한 성과를 냈다. 

이후 두바이, 브라질, 캐나다, 호주, 중국 등을 돌며 대한민국 코미디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흐름을 이어나가 세계 3대 공연예술축제 중 하나인 멜버른 국제코미디 페스티벌에 정식으로 초청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한국 코미디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어린아이의 시각으로 바라본 여러 소품들을 활용해 웃음을 선사하는 ‘퍼포디언 옹알스 쇼’는 관람객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10월 31일 토요일 오후 2시, 5시 진행되며, 티켓가는 전석 2만원이며 36개월 이상 관람가능하다. 연천수레울아트홀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천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www.sureul.com)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834-3770 / 839-29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