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주엽어린이도서관, 주스맘과 함께하는 할로윈(Halloween) 파티 개최
상태바
고양시 주엽어린이도서관, 주스맘과 함께하는 할로윈(Halloween) 파티 개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5.10.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 주엽어린이도서관은 오는 31일 주스맘과 함께하는 할로윈(Halloween) 데이 파티를 열어 어린이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주엽어린이도서관 영어스토리텔링 동아리 ‘주스맘’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영어권 지역의 가장 화려한 축제로 이제 영미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할로윈 데이를 주엽어린이도서관만의 특색 있는 파티로 준비해 도서관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줄 예정이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어린이들 각자 준비한 할로윈 의상 보여주기를 시작으로 영국을 대표하는 작가인 줄리아 도널슨의 유쾌한 동화책(Room on the bloom) 읽어주기에 이은 즐거운 노래와 율동, 할로윈 챈트와 게임 활동, 할로윈사탕 호박 가방 만들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도서관 관계자는 “지난해 열렸던 할로윈 데이 파티가 당시 참가하고자 하는 어린이들로 발 딛을 틈 없이 빼곡히 들어차 굉장히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기에 올해도 할로윈 데이 파티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들은 오는 20일 오전10시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주엽어린이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031-8075-916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