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베이코리아 SNS투어단과 마을기업 홍보
상태바
경기도, 이베이코리아 SNS투어단과 마을기업 홍보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5.07.3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이베이코리아 SNS투어단과 함께 도내 체험형 마을기업 알리기에 나섰다.

이베이코리아 SNS투어단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을 대상으로 구성되어 지자체 프로모션 홍보 및 오프라인 체험행사 등에 참여해 홍보하는 체험단이다.

이번 행사는 현재 지마켓과 옥션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인 마을기업 온라인 페어(행정자치부, 한국마을기업협회 주최 / 경기도, ㈜이베이코리아 주관)의 일환으로 홍보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는 행사이다.

약 40명으로 구성된 SNS투어단은 7월 30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도 체험형 마을기업인 양평군 ‘뚱딴지체험마을’과 연천군 ‘애심목장’의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하고, 연천군의 옥계마을과 전곡선사박물관도 탐방할 계획이다.

양평군 뚱딴지마을은 뚱딴지(돼지감자) 가공품 판매 및 농촌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마을기업으로 특히 메기 잡기 및 뗏목타기 체험은 체험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코스이다.

연천군의 애심목장은 치즈체험 및 유가공품을 생산·판매하는 마을기업으로 직접 만든 치즈로 피자 만들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SNS투어단은 이번 경기도 마을기업 체험행사 참여 후 실시간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마을기업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류인권 경기도 따복공동체지원단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에서 여름휴가 보내기가 권장되고 있는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국내 체험마을기업으로 많이들 와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방법을 동원하여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을기업들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