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제22대 유영봉 부시장 취임
상태바
오산시, 제22대 유영봉 부시장 취임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5.07.1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제22대 유영봉 부시장 취임ⓒ경기타임스

“활기찬 변화, 행복도시 오산시를 만들기 위해 600여명의 오산시 공직자 여러분과 함께 땀 흘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15일 제22대 오산시 부시장으로 취임한 유영봉(劉永奉) 부시장은 취임소감을 밝히며 “그동안의 공직 경험을 바탕으로 공직자 여러분의 노력과 지혜를 하나로 모아 ‘시민이 시장입니다’라는 열린 행정, 깨끗한 행정의 기치 아래 행복도시 오산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시청 대회의실에 열린 22대 유영봉 부시장 취임식에는 오산시 공무원 300여명이 참석해 부시장 취임을 축하하며 뜨거운 환영의 박수를 보냈다.
 
유영봉 부시장은 “공직자 여러분들에게는 숨 가쁘게 진화하는 이 사회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갈 수 있도록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부탁드린다”며 부단한 노력과 정진을 당부했다.
 
한편 유영봉 부시장은 1978년 7급 공채로 공직 입문이래 고양시 건축과장, 도시건설국장을 거쳐 2005년 경기도로 전입하여 경기도 고양관광문화단지개발사업단장, 교통관리과장, 팔당수질개선본부장, 융복합도시정책관, 건설국장 등 주요 업무를 역임해 왔다.
 
유 부시장은 연세대학교 도시공학과 박사 출신의 재원으로 꼼꼼한 업무처리뿐만 아니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문제해결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