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당수동 시민농장에서 ‘찾아가는 문화예술 문화마중'
상태바
수원문화재단,당수동 시민농장에서 ‘찾아가는 문화예술 문화마중'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4.10.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문화재단,당수동 시민농장에서 ‘찾아가는 문화예술 문화마중'ⓒ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정수)은 18일 오후 2시 수원 당수동 시민농장에서 ‘찾아가는 문화예술 문화마중을 개최한다.  
 
이번 문화마중은 수원시 농업기술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소풍음악회’다. ‘당수동 시민농장’은 녹색 생명도시 조성을 위해 시민들이 참여하는 공동체 텃밭 및 시민분양 텃밭을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수원시민들이 이 곳에서 생산의 기쁨과 더불어 이웃과의 교감을 나누며 소통하고 있다.
 
소풍음악회는 시민농장에 참여하고 있는 이용자들 뿐 아니라 주말을 맞아 휴식을 위해 농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행복한 멜로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뉴올리언즈 재즈브라스’팀의 신나고 경쾌한 재즈공연과 동서양 악기의 하모니가 인상적인 ‘아름드리’ 퓨전국악팀의 공연으로 당수동 시민농장의 멋진 자연풍경을 벗 삼아 진행된다. 
 
수원문화재단이 실시하고 있는 찾아가는 문화예술 ‘문화마중’은 많은 시민들을 반기며 마중을 나간다는 뜻으로 수원지역 단체 및 문화소외시설, 학교 및 어린도서관 등을 방문하여 공연 및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 사업은 올해 12월까지 수원시 전역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나 수원문화재단 예술지원팀(031-290-353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