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우수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상태바
의왕, 우수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0.03.10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관정 이종환 교육재단과 제일모직(주)은 9일 의왕시새마을회관에서 이형구 의왕시장, 이동수 시의회의장과 최병길 의왕시민장학회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고등학생 및 대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의왕시민장학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지난해에 장학금 합동 전달식 개최 이후 두번째로 진행됐다.

이날 장학금은 (재)관정 이종환 교육재단이 관내 백운고ㆍ우성고ㆍ의왕고ㆍ경기외고에서 추천받은 고교생 10명과 관내 고교를 졸업한 대학생 10명, 제일모직(주)이 관내 저소득층 가정의 자녀 중 관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대학 입학생 10명에게 각각 장학금을 전달했다.

(재)관정 이종환 교육재단은 의왕시 이동에 재단 기념관이 설립된 것을 계기로 지난 2000년부터 장학사업과 교육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 선발된 고등학생에게는 연 60만원, 대학생에게는 연 34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2008년 개최된 제4회 나누리 마라톤대회 모금액으로 지난해 관내 저소득 가정의 대학신입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한 제일모직(주)는 지난해 마라톤대회가 신종플루로 미개최되자 온라인으로 장학금을 모금, 올해 선발된 저속득 가정의 대학 입학생에게 연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