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환 결혼, 장윤정 "도경환 이상형에 100점"
상태바
장윤정 도경환 결혼, 장윤정 "도경환 이상형에 100점"
  • 윤후정 기자
  • 승인 2013.04.23 0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장윤정(33)과 도경완(31) KBS 아나운서가 깜짝 결혼 발표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장윤정은 22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도경완 아나운서와 9월경 결혼한다고 밝혔다.

장윤정의 인기를 실감하듯 100여명의 기자들이 모인 이날 기자회견에서 장윤정은"노래한 지 10년이 넘었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준 일은 처음"이라며"당황스러워 어떻게 말을 전해야 할 지 모르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장윤정은 이어 "내 평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선택을 했기 때문에 책임감 있게 정말 열심히 살아야겠다"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니 더 더욱 잘 살아아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장윤정은 또 "지난해 12월 도경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1TV '아침마당'을 통해 알게 된 후 서로 연락하고 지내다 올해 초부터 애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내가 얘기 해오던 이상형에 거의 100점에 들어가는 사람이다"라 자랑했다.

장윤정은 "도경완에게는 내가 싫어하는 부분이 1%도 없다. 처음 만날 때부터 '결혼하겠구나'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장윤정은 갑작스런 결혼발표로 속도위반 의혹에 대해 "갑작스럽게 소식 전해서 그런 말이 나오는 것도 이해는 간다"며 "내 성격상 좋은 소식 생기면 바로 알려드릴 것"이라 일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