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2023. 주민불편해소 추진상황 보고회’
상태바
권선구, ‘2023. 주민불편해소 추진상황 보고회’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3.06.0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기우진)는 동별 주요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주민불편사항을 새롭게 발굴하여 대책을 강구하고자, 지난 31일 ‘2023. 주민불편해소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권선구, ‘2023. 주민불편해소 추진상황 보고회’ⓒ경기타임스
사진)권선구, ‘2023. 주민불편해소 추진상황 보고회’ⓒ경기타임스

이번 보고회는 구청장을 비롯한 과장, 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각 동장이 동 관내 주요사업의 추진상황에 대해 보고하고 개선 또는 논의가 필요한 주민불편사항 대책을 강구하고자 관련 부서장들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내용으로는 △당수체육공원(2단계) 조성 △권선지구 내 학교복합화 시설 건립 △수원문화시설(가칭) 건립 △신분당선(광교~호매실) 건설 △탄소중립 그린도시 조성 △세지로 보행환경 개선 △장마철 침수 취약지역 대책마련 등 38개 사업이다.

주민불편사항 중 현장점검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6월 중 현장방문을 추진할 예정이다.

기우진 권선구청장은 “더 살기 좋은 권선구를 만들어가기 위해 동별 주요사업과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파악하고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사업부서에서는 주민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대책방안에 대하여 적극 검토하기 바라며, 특히 침수 피해 예상지는 장마철이 오기 전에 신속히 조치될 수 있도록 힘써주기 바란다”고 거듭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