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정 수원특례시의장, 망포2동 행정복지센터 ‘사랑의 전통 밑반찬 마음 전하기’참석
상태바
김기정 수원특례시의장, 망포2동 행정복지센터 ‘사랑의 전통 밑반찬 마음 전하기’참석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3.04.24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국민의힘, 영통2·3·망포1·2동)이 24일 ‘망포2동 행정복지센터 사랑의 전통 밑반찬 마음 전하기’에 참석했다.

망포 밑반찬 나누기ⓒ경기타임스
망포 밑반찬 나누기ⓒ경기타임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생활개선 수원시연합회(회장 오서영)가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직접 담근 마늘고추장 40개를 망포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한국 생활개선 수원시연합회’는 지역사회 발전 및 농촌여성 지위·권익 향상을 목적으로 설립(회원426명)된 단체로, 농업·농촌·전통생활문화 육성 및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기부된 고추장은 「사랑의 전통 밑반찬 마음전하기」 사업 참여 회원들이 직접 담근 것으로 관내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층 40가구에 전달됐다.

김 의장은 "한국 생활개선 수원시연합회 관계자 분들의 고마운 마음 덕분에 우리의 이웃과 한 번 더 정을 나눌 기회를 만들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기정 의장, 신용남 망포2동장, 오서영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