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4월 15일~16일‘라포엠 투어 콘서트’공연
상태바
경기아트센터, 4월 15일~16일‘라포엠 투어 콘서트’공연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3.03.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는 오는 4월 15일~16일 이틀간,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투어 콘서트를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라포엠의 신보 <The Alchemist> 발매 이후 첫 투어 콘서트로, 서울·부산·고양에 이어 수원 경기아트센터 무대에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사진)공연포스터ⓒ경기타임스
사진)공연포스터ⓒ경기타임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 박기훈, 카운터 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 등 전원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그룹이다. 탁월한 음악 기량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이며 ‘성악 어벤저스’ 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매 공연마다 고퀄리티의 라이브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쳐온 만큼, 라포엠은 이번 투어 무대에서도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발매된 라포엠의 신보 <The Alchemist>는 마지막 싱글 앨범 <The War> 이후 6개월만에 발표한 앨범으로, 전쟁 같은 삶에서 황폐해진 마음을 추스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긍정의 메시지가 담겼다. 모든 멤버가 작사, 작곡, 콘셉트 기획 등 제작 과정 전반에 참여해 한층 짙어진 라포엠만의 색깔이 담겨 있다. 이번 투어 콘서트에서는 새 앨범에 담긴 라포엠의 신곡들과 그동안 사랑받았던 다양한 레퍼토리들을 함께 만날 수 있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라포엠 투어콘서트 <The Alchemist>의 마지막 무대가 4월 15일, 16일 이틀간 경기아트센터에서 펼쳐질 예정”이라며, “다양한 신곡과 더불어 라포엠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회차별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