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 세 번째 만남
상태바
권선구,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 세 번째 만남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2.09.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이귀만)는 지난 9월 21일 북스리브로(수원역사내)에서 2022년 권선가족 ‘숨은 행복 찾기' 세 번째 만남을 개최했다.

숨은 행복 찾기는 2011년부터 매년 권선구 가정복지과에서 추진중인 사업으로,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양정숙) 주관하에 한부모가족 등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어린이집 원장 간 1:1결연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업이다.

이날은 결연아동과 결연자가 서점에서 구매할 책을 함께 고르며 유대 관계를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원의 회비로 지원된 도서구입비로 아동이 직접 책을 구매하며 문화·교육적 체험의 기회를 가졌다.

양정숙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은“진지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책을 고르는 아동들을 바라보며 아동과 결연자간 마음의 거리가 한층 가까워진 것 같아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우열 가정복지과장은 "아낌없이 지원을 해주신 권선구 민간어린이집연합회에 감사드리며,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권선구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12월에는 네 번째 만남을 추진하여 보호 필요 아동들의 정서적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