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애형 경기도의원 후보, “3호선 전철 세류역 연장, 권선역 설치 추진
상태바
이애형 경기도의원 후보, “3호선 전철 세류역 연장, 권선역 설치 추진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2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산수화기자단 6.1 지방선거 특별취재팀] “검증된 참 일꾼! 경험 있고 믿음직한 이애형을 선택 부탁합니다."

사진)이애형 경기도의원 후보가 거리 유세에서 검증된 일꾼이라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사진)이애형 경기도의원 후보가 거리 유세에서 검증된 일꾼이라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이애형 경기도의원 후보는 24일 세류동에서 유세를 하며 “3호선 전철 세류역 연장, 권선역 설치를 추진하겠다"면서 "검증된 참 일꾼! 경험 있고 믿음직한 이애형은 할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의 선거구는 수원시 제10선거구(세류1·2·3·권선1동)다. 재선 의원에 도전한다. 

이 후보는 대표 슬로건으로 ‘건강한 경기도를 만드는 약손!’이다. 약사 출신 경기도의원 후보에 걸맞은 슬로건이라고 할 수 있다. 이 후보는 동네에서 22년간 약국을 운영하고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저는 오랫동안 권선구에서 살아왔고 끝까지 이 지역을 지킬 사람이다. 지역구 주민들을 모시고 받들면서 오래도록 머물고 싶다"면서 "“윤석열 대통령,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김용남 수원특례시장 후보의 손을 잡고, 세류, 권선의 발전을 위해 정열을 불태우겠다”며 덧붙였다.
 
한편, 이 후보는 숙명여대 약학과를 나왔다. 제10대 경기도의회에 국민의힘 비례대표 의원으로 입성했다.

홈케어생명약국 대표이사,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수원가정상담소 운영이사, 권선중학교 운영위원장, 숙명여대 총동문회 이사, 민주평화통일 수원시협의회 자문위원, (사)대한노인회 수원시 권선구지회 자문위원, 대한약사회 약바로쓰기 운동본부 본부장, 국민의힘 수원무당협 수석부위원장 등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