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3등으로 당선돼 수원시 1등하는 시의원 되겠다"
상태바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3등으로 당선돼 수원시 1등하는 시의원 되겠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17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산수화기자단 6.1 지방선거 특별취재본부팀] 이철승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의원 후보는 17일 구운동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사진)이철승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의원 후보는 17일 구운동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백혜련 국회의원과 필승을 다진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사진)이철승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의원 후보는 17일 구운동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백혜련 국회의원과 필승을 다진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이날 개소식에는 백혜련 국회의원, 김정렬 수원시의원 예비후보 등 당원 및 지지자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후보는 수원시의회의원선거 라선거구(서둔·구운·율전·천천·입북·당수·탑동)에서 '1 잘하는 시의원 나를 위해 이철승'이란 슬로건으로 3선에 도전한다.

놀라운 사실은, 기호 ‘1-나’번을 이 의원이 자청해서 받았다는 것이다. 당선이 유력한 ‘1-가’번을 받을 수 있는데도 말이다. 이 의원은 “‘1-가’번 후보는 아직 청년이고 인지도 역시 낮은 편이다. 경쟁력 부분에서는 제가 조금 더 낫다고 판단했다”라고 말했다

대표 공약으로는 ▲신분당선 구운역 신설  ▲서둔동 행정복지센터 신축 이전  ▲수원 R&D 사이언스파크 추진  ▲수원 전투비행장 이전 등을 제시했다.

이 후보는 인사말에서 "오늘 청바지가 삭아서 찢어져 조금 전에 갈아입고 나왔다. 8년 전 수원시의원에 처음 도전할 때 새로 산 신발이 빵꾸가 날 정도로 걸어났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 선거운동 기간에도 그런 마음으로 뛰겠다"며 "그래서 우리 민주당의 승리와 우리 지역의 승리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 꼭 당선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당선이 되면 3등으로 당선될 확률이 높은데, 3등으로 당선돼서 수원시 전체 1등하는 그런 시의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백혜련 국회의원은 "수원을 지역에 이철승 후보를 소개한다"며 "정말 능력 있고 깨끗하고 정직하고 정말 시민들을 위해서 열일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반드시 더불어민주당 1-나 이철승을 선택해 주십시요"라고 말했다.

이 의원은 화서초, 권선중, 효원고 등을 졸업했다.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행정학과(사회복지학 석사)를 졸업했다.

수원특례시의회 윤리특별위원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탑동초 운영위원장 등을 맡고 있다. 대한노인회 권선구지회 자문위원, 수원시 야구소프트볼협회 자문위원, 수원시 합기도협회 자문위원, 구운중 운영위원회 지역위원, 탑동초 학부모회장 등을 역임했다.

수원시 사회복지경진대회 경기도사회복지협회장상, (사)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장 표창, 경기도 시장·군수의장협의회 우수의원 표창 등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