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고교동문회 전임 회장 및 사무총장,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수원시 고교동문회 전임 회장 및 사무총장,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지지선언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1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고교동문회 전임 회장 및 사무총장 일동이 김용남 후보를 공개 지지했다.

사진)고교동문회 지지선언ⓒ경기타임스
사진)고교동문회 지지선언ⓒ경기타임스

이들은 16일 오전, 김용남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김용남 후보 지지 선언문을 발표했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미투로 시작된 사회변화의 물결 속에서 더불어민주당 위정자들의 타락한 성의식의 민낯이 드러났고, 최근 또다시 불거진 박완주 의원의 ‘성폭력 의혹’으로 민주당의 오만한 실체를 다시 한번 드러내고 있다”며 “민의를 무시한 채 전횡을 일삼는 민주당 위정자들의 하수인으로 우리 수원이 농락 당해서는 안된다”고 밝혔다.

이어 “특정 정당에 편중되어 균형을 잃고 동력을 상실한 지난 12년 간 민주당 집권의 독선을 종식시키고, 윤석열 정부와 보조를 맞추며, 충분한 예산 확보로 수원의 더 밝은 미래를 건설할 수 있는 힘 있는 김용남 후보를 선택해달라”며 “정당 색깔을 떠나 수원시의 미래를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해주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김용남 후보는 “수원에서 태어나 함께 수원에서 초·중·고를 나온 동문들의 지지에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성원이 헛되지 않도록 반드시 승리해 위기에 빠진 수원시를 구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