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지혜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2030 당당한 청년 권지혜의 바람을 일으키겠다”
상태바
권지혜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2030 당당한 청년 권지혜의 바람을 일으키겠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14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산수화기자단 6.1 지방선거 특별취재팀] 권지혜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후보는 14일 율전동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오는 6월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경기타임스
사진)권지혜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후보는 14일 율전동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이날 개소식에는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시장 후보, 한규택 국민의힘 수원시을 당원협의회 위원장 등 당원 및 지지자 500여 명이 함께 했다.

권 후보의 선거구는 수원시 제3선거구(율천·서둔·구운·입북동)이다.

권 후보는 ‘당당한 청년일꾼’을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대표 공약으로 ▲수원 전투비행장 이전(시장 취임 6개월 내 시장 후보 공통 공약) ▲그린벨트 전격 해제 ▲수원 R&D 사이언스파크 착공 ▲구운역 설치 추진(신분당선) ▲성균관대 학생들과 주민이 함께하는 문화거리 조성 ▲재건축사업 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권 후보는 인사말에서 “경기도의원은 당의 바람을 타야 당선된다고 한다”라며 “하지만 저는 2030 당당한 청년이다. 청년 권지혜의 바람으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경기도의원, 수원시의원 후보들이 당선될 수 있도록 뛰겠다”라고 다짐했다.

한규택 당협위원장은 축사에서 “권지혜 후보의 출마는 국민의힘에 있어서 ‘도전’이고 ‘실험’이다”라며 “전통적으로 보수세력이 약한 권선구에서 30대 청년을 내세워 변화를 꾀하려는 ‘도전’이다. 30대 여성이 현실정치에 잘 진입할 수 있는지 가늠해볼 수 있는 ‘실험’이다”라고 말했다. 

한 당협위원장은 이어 “그런 면에서 권지혜 후보는 능히 잘할 수 있는 후보다”라며 “권지혜 후보가 반드시 당선될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십시오”라고 호소했다. 

한편 권 후보는 구운초에 입학해 탑동초를 졸업했다. 구운중, 동우여고, 건국대를 졸업했다. 국민의힘 수원을 당원협의회 차세대 여성위원장을 맡고 있다. 10년공공임대아파트 분양가재산정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