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촬영하고, 녹음하고, 편집하는 똑똑크리에이터 참여자 모집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촬영하고, 녹음하고, 편집하는 똑똑크리에이터 참여자 모집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4.2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은 5월 18일까지 ‘2022년 미디어 콘텐츠 제작지원 똑똑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사진)똑똑크리에이터 멘토링.ⓒ경기타임스
사진)똑똑크리에이터 멘토링.ⓒ경기타임스

2019년부터 올해까지 4회째 운영하는 미디어콘텐츠제작지원 사업은 경기도·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지역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 활동가 성장과 시민 콘텐츠 제작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 지난 3년간 제작 지원한 콘텐츠 수는 750편을 넘으며, 관련 콘텐츠는 미디어플랫폼 ‘똑똑수원’(studio.swmedia.or.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원대상은 경기도민으로 개인 또는 팀별 신청이 모두 가능하며, 한 팀당 최대 20편까지, 영상 또는 라디오 콘텐츠로 제작이 가능하다.

선발된 똑똑크리에이터는 6월부터 올해 11월 말까지 콘텐츠 제작지원금, 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강의와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 등 맞춤형 교육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수원이나 수원시민과 관련된 다양한 소재의 영상 또는 라디오 제작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단계별 맞춤형 콘텐츠 제작지원을 통해 크리에이터의 미디어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고, 더 나아가 콘텐츠를 통한 시민 간의 소통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다”며 “평소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맞춤형 멘토링 지원을 위해 기획, 촬영, 편집 등 분야별 전문가를 5월 중 모집할 예정이다.

똑똑크리에이터 참여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www.swcf.or.kr), 수원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wmedi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