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수 오산시장 예비후보, 정책간담회
상태바
장인수 오산시장 예비후보, 정책간담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4.2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장인수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 시민 중심의 시대를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정책개발을 위한 시민간담회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장인수 오산시장 예비후보,ⓒ경기타임스
사진)장인수 오산시장 예비후보,ⓒ경기타임스

지난 19일 다함께 돌봄 오산시 협의회와 함께 한 정책간담회에서 관계자들은 “함께자람센터가 5년 동안 20개소를 오픈하면서 양적으로 확대되었으나, 종사자들의 급여 및 처우개선은 매우 열악한 현실로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위해 일선에서 일하고 있는 센터장 및 돌봄 종사자들의 처우개선이 시급하다”는 의견을 제시해 주셨다.

또한 20일 청년과의 간담회에서는 젊은 도시에 걸맞게 교육, 문화, 교통, 일자리, 보육 등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제시해 주셨다.

내용으로는 ☛취업을 위한 교육인프라 부족 ☛온라인 교육플랫폼 운영 ☛청년창업, 문화, 연구, 사무실 공간 확보 ☛청년들이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공간 조성 ☛주변 반도체기업과 연계한 반도체 도시 조성 ☛출산장려금 현실화 등 이다

이에 장인수 예비후보는 정책간담회 상시 운영을 통해“시민이 주인임을 확인시켜 드리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이날 간담회를 지켜본 한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간담회를 지켜봤으나 오늘처럼 진솔하고 소통되는 정책간담회는 처음이라면서, 앞으로 장인수 예비후보가 오산시장이 되어 시민이 주인인 도시로 만들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