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근 전 오산시의회 의장, 오산시장 예비후보 등록
상태바
문영근 전 오산시의회 의장, 오산시장 예비후보 등록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3.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민이 바라는 오산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해 달라”

사진)문영근 오산시장 예비후보.ⓒ경기타임스
사진)문영근 오산시장 예비후보.ⓒ경기타임스

문영근 전 오산시의회 의장은 17일 오전 오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오는 6월 1일 치러지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장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쳤다.

문영근 예비후보는 “감회가 새롭다. 오산에서 태어나 오산에서 살아온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게 된다”라며 “정치를 왜 하는지 역시 다시금 생각해보게 된다. 오랜 시간 저의 머릿속을 맴돌던 질문이다”라고 말했다.

문 예비후보는 “저 역시 오산시민의 한 사람이기에 오산시민의 불편은 곧 저의 불편이었다”라며 “그런 모습을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고 개선하고 해결할 방법을 고민하며 정치에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문 예비후보는 “이제 다시 시작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달리겠다”라며 “오산시민이 바라는 오산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문 예비후보는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겠다”라며 “행동으로 보여드리겠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오산시 토박이인 문영근 전 오산시의회 의장은 성호초, 오산중, 수성고, 청주대를 졸업했다. 안민석 국회의원 보좌관을 역임했다. 제7대 오산시의회 전반기 의장을 맡은 바 있다. 지난 2020년 오산르네상스포럼을 창립해 봉사활동, 지역문화유산 탐방, 재즈 페스티벌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