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중앙동,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17대 총동문회, 사랑의 후원품 전달
상태바
오산시 중앙동,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17대 총동문회, 사랑의 후원품 전달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3.1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 중앙동(동장 신선교)은 지난 16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오산지부 제17대 총동문회(회장 이종근)에서 아동용 마스크 4,000매, 어른용 기저귀 300개, 이동형 변기 1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중앙동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후원품 전달ⓒ경기타임스
사진)중앙동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후원품 전달ⓒ경기타임스

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오산지부는 리더쉽 교육을 목표로 2001년 창설된 단체로 매년 50~100명이 수료하여 현재 오산에는 1,700명의 수료생이 있다.

제17대 총동문회 이종근회장의 취임식에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찬조금 235만으로 “평소 취약계층의 아동들이 어른들이 쓰는 큰 마스크를 쓰고 다녀 안타깝다”는 중앙동 복지 담당자의 이야기를 듣고 초등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색상의 KF94 아동용 마스크를 구입했으며, 또 다른 회원은 어르신을 위한 어른용 기저귀 및 이동형 변기 등을 후원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기탁식은 이종근 총동문회장, 박은영 수석부회장, 이영미 봉사팀장, 서창원 사무총장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빛냈다.

이종근 총동문회장은 “총동문회장 취임식 때 좋은 일을 하자는 취지에서 축하 화환 대신 찬조금을 받아 크로스토퍼 평생교육원 오산지부 총동문회원들과 이번 기탁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받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