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손만배씨(복지부표창) 등 3월 오산시민 시상식 개최
상태바
오산시, 손만배씨(복지부표창) 등 3월 오산시민 시상식 개최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3.16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15일 화요일,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2022년 3월 오산시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오산시민시상식 행사사진ⓒ경기타임스
사진)오산시민시상식 행사사진ⓒ경기타임스

이날 진행된 오산시 시민시상식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 및 경기도지사 표창장 전수에 이어 오산시장 표창장 수여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수상자와 축하객이 함께 모여 시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 및 도‧시정 발전에 기여한 시민들의 유공을 기념하고 모두 함께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먼저 2021년 아동복지 유공으로 ▶손만배 님(아동복지시설 분야) 과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디딤씨앗통장지원 활성화 분야)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여 축하객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2월 선행도민으로는 ▶이현옥(대원동통장단협의회) 님, ▶오현숙(세마동통장단협의회)님, ▶김명석((사)자연보호오산시협의회)님이 선정되어 경기도지사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또한 건전한 납세문화 조성에 기여한 시민을 대상으로‘2022년 경기도 유공납세자’에 대한 표창도 함께 진행됐다.

매월 다양한 분야에서 오산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하는 2월 시정발전유공으로는 ▶곽선주(대원동통장단협의회) 님, ▶김금숙(세마동바르게살기위원회) 님, ▶김두정(KT강남/서부고객본부평택지사오산지사) 님, ▶김병식(한국토지주택공사) 님, ▶김이단(오산성인장애인씨앗야학) 님, ▶양재정(한국토지주택공사) 님, ▶이용현(초롱꽃봉사회) 님, ▶최종권(오산시청) 님이 선정되어 오산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 날 시상식에서 “우리 오산시에서는 국가와 도·시정 발전에 적극 기여해주신 시민 분들의 유공을 축하하고 기쁨을 나누기 위해 매달 함께 만나는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3월 시민시상식 또한 다양한 방면에서 기여해주신 시민 분들을 모실 수 있어 영광이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오산시가 ‘시민이 더 행복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시의 모든 공직자를 대표하여 다시 한 번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