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숲 속의 파티” 2022 수원연극축제 국내공모작 공모 내달 4일까지 접수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숲 속의 파티” 2022 수원연극축제 국내공모작 공모 내달 4일까지 접수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1.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경기상상캠퍼스와 수원탑동시민농장에서 진행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길영배)은 “숲 속의 파티” 2022 수원연극축제에 참가할 국내작품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내달 4일까지 접수를 진행하며, 축제 장소를 활용해 즐거움과 감동을 제공할 수 있는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사진) 2019 수원연극축제 행사 모습ⓒ경기타임스
사진) 2019 수원연극축제 행사 모습ⓒ경기타임스

지원자격은 전문공연예술단체 또는 개인으로, 신작・재창작・재연작을 연극이나 무용, 신체극, 서커스, 마임 등의 형태로 만든 작품이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특히 초연작과 실외공연을 우대한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작품에 공연료와 함께 공연장소, 기술제공, 홍보를 지원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 및 개인은 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suwontf@swcf.kr)로 접수하면 된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오는 5월 축제를 찾는 관람객들이 안전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방역지침을 준수한 축제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2022 수원연극축제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경기상상캠퍼스 및 수원탑동시민농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