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쇼뮤지컬 - 캐리와 친구들2022' 공연...화려한 쇼와 감동적 스토리 함께하는 어린이 뮤지컬
상태바
경기아트센터, '쇼뮤지컬 - 캐리와 친구들2022' 공연...화려한 쇼와 감동적 스토리 함께하는 어린이 뮤지컬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1.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경기아트센터는 15일 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쇼뮤지컬 - 캐리와 친구들2022'를 공연한다. '쇼뮤지컬 - 캐리와 친구들2022'는 어린이를 비롯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인기 유튜브 채널 ‘캐리TV 장난감친구들’의 출연진들이 무대에 오른다.

사진자료)쇼뮤지컬 공연.ⓒ경기타임스
사진자료)쇼뮤지컬 공연.ⓒ경기타임스

쇼뮤지컬 - 캐리와 친구들2022은 뮤지컬 공연에 화려한 쇼를 더하여 어린이 관객들의 눈길을 끄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화려한 특수효과와 공중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초대형 LED스크린을 통해 3D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이번 공연은 ‘콘서트를 지켜라!’ 라는 주제로, 주인공 캐리와 친구들이 힘을 합쳐 콘서트를 방해하려는 악당의 방해를 막고 무사히 콘서트를 마치는 과정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공연을 앞두고 SNS 이벤트 ‘나의 소중한 친구’ 를 진행한다. 공연 전날(14일) 밤 9시까지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이의 단짝 친구 또는 애착인형과 함께 찍은 사진을 특정 해시태그(경기아트센터 공연상세페이지 참고)를 해서 업로드 하면, 공연 당일 해당 회차 오픈영상에 사용되어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인터파크, 티켓링크,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매 시 30%의 예매할인을, 캐리TV 공연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35%의 예매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공연은 24개월 이상부터 만 18세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미취학 아동의 경우 보호자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성인 관객에 한하여 “백신 접종 증명 및 PCR 음성 확인제’를 적용한다. 모든 성인 관객은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이상 완료자 혹은 48시간 이내 발급된 PCR 음성 확인서를 지참해야 입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