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 세류1동, 적극적 민원행정에 수험생 저금통 기부하며 고마움 전해와
상태바
권선구 세류1동, 적극적 민원행정에 수험생 저금통 기부하며 고마움 전해와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1.12.2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 권선구 세류1동에서는 적극적인 행정민원 처리에 고마움을 느낀 학생이 그 동안 모은 저금통 58만6천원을 기부한 마음 따뜻한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세류1동, 적극적 민원행정에 수험생 저금통 기부ⓒ경기타임스
사진)세류1동, 적극적 민원행정에 수험생 저금통 기부ⓒ경기타임스

 지난 11월 19일, 논술시험을 보기위해 구미에서 수원으로 오던 한예지 학생은 기차 안에서 신분증을 미지참한 사실을 알고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에 도움을 요청했다.

 학생이 방문한 시간은 저녁 7시경으로 정상업무시간은 종료됐지만, 논술시험을 위해 신분증이 꼭 필요한 상황임을 판단한 민원담당 직원이 기차 도착시간까지 기다려 주민등록증을 재발급처리 해줬다.

 이에 지난 24일 한예지 학생과 가족은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에 감사의 편지와 함께 총 58만6천원이 담긴 동전꾸러미와 귤 3박스를 보내왔으며 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이를 기부처리했다.

 이동희 세류1동장은 “오랫동안 모아왔을 동전을 선뜻 기부한 한예지 학생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금으로 선순환됐다”며 “한예지 학생의 선한 마음이 감염병 유행 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훈훈한 연말을 선물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